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작게나마 플레이 후기 및 공략을 남깁니다.

(아래 글 제목을 클릭하면 새 창으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배틀 체이서 - 나이트워 관련 공략 더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 [공략] 배틀 체이서 - 나이트워 (시즌 1)


다른 게임 관련 공략 더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 게임 공략 목록





[공략] E49. 마나 균열 의식 저지 (1/2) - 딥 스노우 편에 이어 계속 진행됩니다.




일반 난이도의 마나 균열 던전에 입장하면 데스트라의 의식을 방해하라고 합니다.


튀어나온 바위


뭔지는 모르겟지만 일단 만져서 활성화 해줬어요.



빛나는 발판에 다가가니 길이 만들어지네요.


거대한 돌기둥


걸리칼리브리토가 동료 상태라면 상호작용이 가능한거 같네요.

룬을 만져 마나 수정 조각 2개를 획득했어요.


크로니클 큐브


환상 속을 들여다본다 를 선택했더니 계속 진행하겠냐고 묻습니다.



판결, 고대, 신비주의, 강의 중 3개의 홀만 탐색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고대의 홀에서 룬 석판을 집었습니다.



이번엔 신비주의의 홀에서 기둥 밑으로 간다를 선택했어요.



세번째 홀을 탐색해보기도 전에 무너져버려서 처참하게도 잡템만 얻었네요. (ㅜㅜ)

이렇게 하면 안된다는 의미로 적어둡니다. (쿨럭)



이곳에 마나 주입 수정 1개를 사용했더니 왼쪽에 길이 열리다마네요.


고대 전투 골렘의 잔해


마나 수정 조각을 소모해 장신구나 갑옷을 영웅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거 같네요.


몰수된 보물지도


큐브에서 보물지도를 발견했어요.

자세한 정보는 [정보] 보물지도 - 획득 방법과 보물 위치 글을 참고하세요.


거대한 돌기둥


또 다른 거대한 돌기둥.. 이번엔 모니카네요.

역시나 마나 수정 조각 2개를 획득했어요.



이곳에 자리잡으니 건너편에 계단이 생깁니다.



드디어 도착한 보스의 방..

파티원들의 그림자와의 대결이 시작됩니다.


던전 완료!


일반 난이도의 마나 균열 던전을 클리어하여 고급 등급의 보물 상자를 획득했어요.



[공략] E51. 사망한 추종자의 보물지도, 몰수된 보물지도, 등산가의 보물지도 편으로 이어서 계속됩니다.





타임라인

(시간표시 클릭시 영상의 해당 시간대에서 5초전으로 연결됩니다)

(던전 내부 장소 및 이벤트나 아이템 획득 관련 부분은 랜덤적이라 다를 수 있어요)


[오브젝트] 튀어나온 바위 (01:02)

[오브젝트] 거대한 돌기둥 (03:17)

[아이템] 냉기 강철 사슬 (05:05)

[오브젝트] 크로니클 큐브 (08:26)

[아이템] 냉기 심장 반지 (11:51)

[몬스터] 보물 정령 (15:37)

[아이템] 천공관통 방패 (16:27)

[아이템] 리치의 호의 (19:21)

[오브젝트] 고대 전투 골렘의 잔해 (21:30)

[보물지도] 몰수된 보물지도 (23:00)

[몬스터] 보물 정령 (27:12)

[아이템] 마나정련 카타나 (27:54)

[오브젝트] 거대한 돌기둥 (35:25)

[몬스터] 그림자 (44:31)

[아이템] 운명석 상자 (48:43)

[아이템] 그림자 심장 (48:43)

[아이템] 보물 상자 (50:10)

[아이템] 유성단조 판금 (50:22)

[아이템] 냉기 강철 사슬 (50:22)




다른 영상 정보는 아래의 유튜브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관련 태그


#차꿍 #ChaKKung #유튜브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공략 #스토리 #엔딩

#걸리 #칼리브리토 #개리슨 #놀란 #모니카 #알루몬

#버스트 #사냥 #훈련 #제작 #마법부여 #연금 #낚시 #그림자동전 #생선장수 #전설


공략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