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작게나마 플레이 후기 및 공략을 남깁니다.

(아래 글 제목을 클릭하면 새 창으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배틀 체이서 - 나이트워 관련 공략 더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 [공략] 배틀 체이서 - 나이트워 (시즌 1)


다른 게임 관련 공략 더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 게임 공략 목록





[공략] E24. 데드워치를 향해 (3/3) - 광부의 야영지, 버스트 (모니카) 편에 이어 계속 진행됩니다.




톨카스 투기장에 가봤더니 이제 전투가 가능해졌네요.



먼저 신병 난이도부터 도전해 봤어요.



제한 시간 20분으로 시작하네요.

화면 오른쪽에 해골로 4 웨이브까지 있다는 것을 표시해 줍니다.



1 페이즈 완료!


바로 2 페이즈로 이어져 또 다시 4 웨이브가 시작됩니다.

1 페이즈 땐 9레벨 몬스터들이더니 2 페이즈에는 10레벨 몬스터네요.



2 페이즈의 4번째 웨이브에서는 보스가 등장했네요.



보상으로 물약들과 , 번영의 사슬, 화산을 획득했어요.



이어서 병사 난이도에 도전해 봤습니다.



신병 난이도와는 달리 13레벨 몬스터와 1 페이즈의 4번째 웨이브에는 보스가 나오네요.



2 페이즈에는 14레벨 몬스터들과 4번째 웨이브에 보스..



2분 남기고 어렵게 깼네요 ㄷㄷ;

다음 난이도는 어림도 없겠어요.


보상으로 들과 골렘심장 지팡이를 받았어요.


나머지 난이도는 나중에 몰아서 해야겠네요.



[공략] E26. 사냥 1 (불의 시험) - 화톳불 동굴 편으로 이어서 계속됩니다.





타임라인

(시간표시 클릭시 영상의 해당 시간대에서 5초전으로 연결됩니다)

(던전 내부 장소 및 이벤트나 아이템 획득 관련 부분은 랜덤적이라 다를 수 있어요)


[장소] 톨카스 투기장 (00:17)

[이벤트] 신병 난이도 전투 시작 (00:55)

[아이템] 번영의 사슬 (07:44)

[아이템] 화산 (07:44)

[이벤트] 병사 난이도 전투 시작 (08:49)

[아이템] 골렘심장 지팡이 (27:04)




자세한 영상 정보는 아래의 유튜브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관련 태그


#차꿍 #ChaKKung #유튜브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공략 #스토리 #엔딩

#걸리 #칼리브리토 #개리슨 #놀란 #모니카 #알루몬

#버스트 #사냥 #훈련 #제작 #마법부여 #연금 #낚시 #그림자동전 #생선장수 #전설


공략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