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작게나마 플레이 후기 및 공략을 남깁니다.

(아래 글 제목을 클릭하면 새 창으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배틀 체이서 - 나이트워 관련 공략 더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 [공략] 배틀 체이서 - 나이트워 (시즌 1)


다른 게임 관련 공략 더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 게임 공략 목록





[공략] E18. 정크타운 (전설) 편에 이어 계속 진행됩니다.




라하에게 훈련에 관해 말했더니 배틀 버스트 게이지가 3레벨이 되었어요.



도간을 찾아갔더니 하수도의 슬라임들을 처리해 달라고 하네요.

이전의 거미와는 달리 슬라임은 사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하수구 진입을 통해 하수도에 입장합니다.



해골


내려가는 사다리 옆에 해골과 일지가 있네요.

연금술사로 추정되는 해골의 일지에서는 조수 맥스와 팅크를 언급합니다.


일단 내려가서 탐험해봅시다.

길은 지난번과는 달리 맵이 조금 더 확장되어 있습니다.



연금술사의 임시 작업대


오른쪽 길의 6시 방향 구석에 연금술사의 임시 작업대가 있네요.

아직은 별 다른 상호작용이 없습니다.



레버


지난번처럼 레버도 당겨주어요.




레버의 반대편 안쪽으로 들어서니 를 만났어요.


그거... 쥐야? 를 선택했더니 이야기를 꺼냅니다.

아까 그 해골은 연금술사 라렐이었고, 라렐이 조수 맥스를 쥐로 만들었다네요.



라렐이 되돌려주러 와주기를 기다리는 맥스에게 도와준다고 하니

임시 연구실을 찾으면 자신을 되돌릴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아까 그 임시 작업대를 말하는거 같네요)



이렇게 생쥐 맥스를 주머니에 넣고,

다시 그 연금술사의 임시 작업대로 되돌아 갑니다.



도착하니 탁자 위에 올려달라는 맥스...



맥스의 지시대로 정체불명의 물약을 만들었더니 열심히 핥아 먹습니다.



펑! 하는 폭발음과 함께 탁자 위에는 태워진 털들과 반지만 남아있네요.

맥스의 생사야 어쨌든(ㅎㅎ) 주니아의 용맹 반지를 획득했어요.

(맥스를 위해 다같이 묵념...)



거미를 잡았던 구석으로 가보면 진창 무더기가 나타나고 전투가 시작됩니다.



진창 무더기를 처치했더니 도간에게 돌아가라고 하네요.

저번에 열었던 관문을 열어 보물상자도 열어봅시다. (별거없네요 ㅜㅜ)



도간에게 보고했더니 두꺼운 가죽조끼를 줬어요.



라하를 찾아가 훈련에 대해 얘기했더니 걸리의 버스트 3단계가 활성화 되었어요.

훈련에 대해 더 얘기해보면 다른 동료들의 버스트 3단계 획득을 위한 힌트를 말해줍니다.



사냥에 대해 얘기하면 보상으로 악취 나는 로브그림자 동전 1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몰라서 사냥 1 이후에 받았네요 ㅎ)



[공략] E20. 데드워치를 향해 (1/3) - 남부 관문 (알루몬), 웰트 편으로 이어서 계속됩니다.





타임라인

(시간표시 클릭시 영상의 해당 시간대에서 5초전으로 연결됩니다)

(던전 내부 장소 및 이벤트나 아이템 획득 관련 부분은 랜덤적이라 다를 수 있어요)


[NPC] 라하 (00:34)

[이벤트] 배틀 버스트 게이지 3레벨 도달 (01:08)

[이벤트] 걸리 버스트 3단계 활성화 (19:26)

[아이템] 악취 나는 로브 (08:07)

[아이템] 그림자 동전 12개 (08:07)

[NPC] 도간 (04:07)

[이벤트] 함스웨이 하수도 조사 시작 (04:30)

[아이템] 두꺼운 가죽조끼 (18:24)

[오브젝트] 해골과 일지 (05:03)

[오브젝트] 연금술사의 임시 작업대 (07:27)

[오브젝트] 레버 (07:41)

[오브젝트] 조수 맥스 (07:57)

[아이템] 주니아의 용맹 반지 (09:23)

[몬스터] 진창 무더기 (11:17)

[유물] 고체화된 진창 핵 (16:36)

[오브젝트] 펌프 관문 (16:53)





자세한 영상 정보는 아래의 유튜브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관련 태그


#차꿍 #ChaKKung #유튜브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공략 #스토리 #엔딩

#걸리 #칼리브리토 #개리슨 #놀란 #모니카 #알루몬

#버스트 #사냥 #훈련 #제작 #마법부여 #연금 #낚시 #그림자동전 #생선장수 #전설


공략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